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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축 및 도입사례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ERP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업종별 구축 및 도입사례를 안내합니다.

[경영관리솔루션] 도소매유통 (물류창고관리) 시스템 구축사례

  • 관리자 (ateam90805)
  • 2018-05-17 16: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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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드경영 PLUS / 스피드경영 PRO​]


재고관리를 필요로 하는 전체 도소매업체 (물류창고)
스피드 경영 플러스(PLUS) 와 스피드 경영 프로(PRO) 를 도입하여
전체 재고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경영관리솔루션을 도입하기 전에는 외상금(외상매출금, 외상매입금)에 대하여  직접 수기관리를 하여
 재고관리가 힘이 들고 어려웠습니다.
 
또한, 그동안 회계는 전혀 알지 못하였고 경비지출에 대해 수기장부로 입력했습니다.(회계프로그램 도입, 경비지출내역관리)
 바코드를 이용하여 입출고관리를 하고 싶으나 도입여부 의문점이 생겨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경영관리솔루션, 스피드경영 플러스와 스피드경영 프로를 도입한 후 입고 및 출고 시 바코드를 핸디터미널(단말기)를 이용하여 입력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하나하나마다 붙어있는 바토드를 스캔함으로써
수량검수과 입출고 작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재고 분실위험이 최소화되었습니다.

바코드 부분은 일반 유통업체라고 하면 거의 붙어 있습니다. (바코드가 없는 제품은 생성 가능합니다.)
바코드연동을 하지 않아도 수기입력도 가능합니다.

회계부분은 스피드경영(PLUS, PRO)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계전표를 통하여 회사의 판매비, 관리비(판관비) 등을
입력함으로써 전반적인 자금흐름, 시제금관리, 통장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일계표/월계표 재무제표(합계잔액시사나표, 추정대차대조표, 추정손익계산서) 등의 리포터를 조회할 수 있으며 스피드경영에서는 출고명세서(출고작업)을 하면 자동으로 외상매출금이 발생되며,
입고명세서(입고작업)을 하면
자동으로 외상매입금이 발생됩니다.
 
사용자는 입고 - 지불 출고 - 수금 4가지 항목에 대해서 입력을 하면 나머지 조회 및 관련리포터(각종 현황)는 스피드경영이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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