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ONE CLOUD ERP SYSTEM

구축 및 도입사례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ERP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업종별 구축 및 도입사례를 안내합니다.

[기업형 브런치카페,레시피 재고수불관리] 대구계대의 명물 브런치카페 슬로우터틀 3개지점 통합POS 운영관리 솔루션 구축

  • 관리자 (ateam90805)
  • 2018-09-07 10:10:00
  • hit1922
  • 1

슬로우터틀은 대구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입니다.

 

[1호점]

[2.3 호점]

최근들어 1회용 용품규제에 따른 매장내 머그컵, 테이크아웃 1회용컵등 재고의 중요성이 두각되는 시점입니다.

 

슬로우터틀 대구 직영점에 비즈원시스템을 공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 요청사항:

1.재료의 수불 및 재고부분의 어려움을 호소 (1회용컵)

2.전자 수주,발주,입고등 관리어려움

3.매장직원내 근태(출근,퇴근,외출,시급등) 체크

4.통합 매출,재고관리가 안됨.

5.가맹사업전 시스템 구축등

 

어느 기업, 어느 매장이던 재고관리가 가장 생명입니다!!

기업은 ERP,재고관리프로그램등의 입고-출고-기타=재고량의 공식이 있어 고객님의 쉽게 도입이 가능한 반면

 

기업형 매장의 경우 POS판매프로그램 고려, 재고수불관리 고려할만한 프로그램을 선택하는부분은 참으로 어렵습니다.

대부분 지역내 대리점, 소규모POS업체를 컨택하다보니 위의 실수를 번복하고, 막대한 위약금을 물고도 변경하는 이유가 그렇습니다.

 

그래서 비즈원-WEB POS시스템은 ERP+POS로써 더욱 진화 하였습니다.

각종 식자재마트(도소매업무), 기업형 물류센터, 회사+매장 즉 B2B+B2C의 특화된 솔루션으로 쉬운도입을 약속드립니다.

 

해결방안)

1.POS를 무상임대 -> 유상구매(최저가) 구매안내. (위약금X)

2.최저가 서버이용료

3.레시피를 이용한 재고수불 자동시스템

4.직원근태관리

5.각매장 회계관리시스템구현 (경비사용 -> 본사 통합관리)

6.통합회원관리시스템 (현금,카드 구분하여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기간내 미사용시 포인트 삭제, 회원별 포인트 차별적립등)

7.전자수발주 및 가상계좌 시스템 (지점별 가상계좌 운영하여 자동수금 및 발주처리 구현)

8.회원별 외상 기능 구현

9모바일을 이용한 바코드시스템 구현 (입고,출고,재고실사,물류이동) - 값비싼PDA 필요X

10.인터넷이 되는 어디서나 본사,지점 통합ERP 클라우드 시스템 구현

11.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VAN 대행 서비스 제공 (용지 무상제공)

12.이디야프렌차이즈 운영시스템 제공.

 

제공H/W

- POSBANK 社 Apexa POS SET

IMPREX PRIME 포스 기기와 유통업 소프트웨어(유통솔루션)의 가격문의 및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izonemall/products/2492828186

이 밖에도 비즈원몰의 다양한 구축사례들이 있으니 많은 참고바랍니다.

 

 

 

 

 

 

 

 

 

 

 

비즈원ERP는 다양한 통합관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리포트는 엑셀파일로 변환 및 바코드프린터, 모바일기기랑 100% 연동 지원합니다.
원하는 그리드, 화면 노출,숨김등 사용자편의에 맟춰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통계분석을 제공합니다.

▣ BUSINESS PART

영업팀 : zizi04@posmall.kr T.070-7012-1328 / 채널팀 : jmj@posmall.kr T.070-7012-1309
통신팀 : joossoong@posmall.kr T.070-7012-1237 / 마케팅팀 : kangpd@posmall.kr T.070-7012-1423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코페이 동의없이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